옹브레 눈썹

레이저로 붉어진 눈썹, 지우지 말고 살리세요! 자연스럽게 커버하기!

raonchae 2026. 4. 21. 23:08

 

지우지 않아도 충분히 달라질 수 있어요^^
붉게 변한 눈썹, 커버만으로도 자연스럽게 변화될 수 있다는 사실!

안녕하세요 :) 고객님의 인상과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되살려드리는 라온채입니다.

혹시 이런 경험 있으셨을까요..?
레이저 시술을 몇 번이나 받았는데도, 어느 날부터인가 눈썹이 계속 붉게 보여요..ㅠㅠ
계속 시술을 받자니 통증도 걱정이고, 그냥 두자니 거울 볼 때마다 너무 신경 쓰이고요..ㅜㅜ

붉어진 눈썹 문신 때문에 고민 중이신 고객님들, 생각보다 정말 많으세요.

 

 

그렇다면 정말 레이저로 지워야만 할까요?꼭 그렇지만은 않답니다 :)
적절한 색소 선택과 조색 기술이 더해진 커버 시술만으로도
붉은 기운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보정할 수 있어요^^

! 무작정 어두운 색으로 덮는 방식은 오히려 더 지저분하게 변할 수도 있답니다.

 


입자 크기가 불균일한 저가 색소를 사용하는 경우엔,
시간이 지나며 붉은빛이 더 또렷하게 드러나는 경우도 있거든요..ㅠㅠ

그래서 라온채에서는 고객님의 피부톤, 기존 눈썹의 변색 정도, 모발 색까지 모두 고려한 후
균일한 입자의 고급 색소만을 사용해 맞춤형 조색으로 커버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어요.

특히 붉은기를 잡아주는 색상을 섬세하게 배합해서,
색 위에 덧칠한 듯한 느낌이 전혀 들지 않도록 조정해드립니다.

 

 

무엇보다 고객님께서 가장 걱정하시는
"
커버하면 너무 진해지는 건 아닐까요?" 라는 부분도
시술 전, 직후, 탈각 후(약 한 달 후) 사진과 영상으로 비교해 보여드리기 때문에
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:)

 

 

 

위 시술 전과 한 달 후 사진만 보셔도 비교해보면 확실히 다르죠~?!
처음 뵈었을 때 고객님 피부에 붉은 잔흔이 퍼져 있어서 정말 속상하셨을 것 같았어요ㅠㅠ 시술 전엔 레이저 자국이 얼룩처럼 남아 있어서 화장으로도 잘 안 가려졌는데요, 탈각 후에는 피부가 훨씬 맑아 보이면서 톤도 은은하게 정리됐어요:) 붉은 느낌이 쏙~ 가라앉으니까 얼굴 분위기도 훨씬 부드럽고 깔끔해졌죠ㅎㅎ 정말 예쁘게 자리 잘 잡았어요~!

 

이렇게 피부 속 깊이의 색소와 조화를 고려한 조색으로
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눈썹으로 변화시켜드립니다 

 

붉어진 눈썹 때문에 거울 볼 때마다 속상하셨다면,
지금 바로 라온채에서 그 걱정을 덜어보세요~!

오늘도 긴 글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,
궁금한 점은 언제든 편하게 상담 채널로 문의 주세요 !

 

 

(샵의 대략적인 위치는 서울 강남구 역삼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.) 

✔️ LINE ID: raonchae_official
✔️ 카카오톡 ID: raonchae_official
✔️ 카카오채널: 라온채

 
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  
문의

  
http://pf.kakao.com/_zfeVn/chat

 

라온채

안녕하세요. 라온채입니다.올드한 흔적을 지우고 복원하여 숨겨진 미를 섬세히 밝혀드립니다.

pf.kakao.com

 

 

 
 
 

 
 

 

 
 
후기보러가기 

http://raonchae.tistory.com/m/guestbook

 

Raonchae

안녕하세요. 라온채입니다.문제성 눈썹&입술,잘못된 시술 복원을 목표로 하며, 과거 올드한 문신의 흔적에 숨겨진 미를 섬세히 밝혀드립니다.걱정거리를 라온(순우리말로 즐거움,기쁨이라는 뜻

raonchae.tistory.com